쓸데없는 재테크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어야 한다.

Apple, Win and IT 2023. 6. 30.
반응형

2015년 지자체에서 전기차 활성화와 관련된 전기차 구매 홍보를 한 적이 있다.

 

그 당시에는 전기차 관심도 없었다.

 

먼 홍보냐며 공무원이 저런일도 한다고 비웃었다.

 

무식했기 때문이다.

 

재테크에 관심이 1도 없었다.

 

이게 무슨 재테크와 관련이 있냐고?

 

그게 시작이었다.

 

전기차 산업의 주가 고공행진 말이다.

 

2015년부터 관공서에서조차 전기차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전기차를 보조금을 주며 팔기도 했고

 

크고 작은 관공서마다 전기차 충전소를 의무적으로 설치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런 큰 변화를 보고도 무심하게 지나쳤다니...

 

8년이 지난 지금 나는 크게 후회하고 있다.

 

나의 무식함을 말이다.

 

재테크에 관심이 없던 나는 하늘이 주신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자에게 기회는 소용이 없었다.

 

그래서 재테크를 공부하고 관심을 두고 있다.

 

인생에 기회는 여럿 온다. 하지만 잡지 못하면 의미가 없다.

 

준비하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