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Bitcoin

비트코인은 하락... 쏠라나는 쏠라나?

Apple, Win and IT 2023. 12. 24.
반응형

ㅋㅋㅋㅋ

 

요즘 정말 핫하다.

 

비트코인은 이미 한껏 올라서 더이상 올라갈 생각을 잠시

 

접은 듯하고 

 

그 대신 알트코인들은 정신이 나간듯

 

하늘을 향해 저 멀리 날아가고 있다.

 

얼마나 올라갈지 나조차도 내심

 

기대가 되긴 한다.

 

 

비트코인!

 

하지만

 

현실은 알트코인! 쏠라나!

 

 

쏠라나를 보니 바닥에서 15배가 올랐다.

 

작년 ftx거래소가 망하면서 

 

솔라나 코인은 망한줄 알았는데 말이다.

 

 

이렇게 성공적으로 되살아나다니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그렇지만

 

그 누가 그 망했다고 하는 바닥에서

 

솔라나를 매수할 수 있었을까?

 

 

기회는 언제나 존재한다.

 

작년과 같은 어려운 시장에서도 기회는 있었다.

 

결과적으로는 2022년 11월

 

모두가 낙담하고 절망에 빠져 있던 그 시기가

 

결국 1년 뒤 현재

 

그 때를 되돌아보니 기회의 시기였던 것이다.

 

 

생각을 바로 하자.

 

어려움 속에서도 기회는 늘 있기 마련이고

 

 

내가 느끼는 어려움과 공포감이 역으로

 

나에게 인생에서 둘도 없는 기회가 될 수도 있을테니 말이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